The Korea Herald

지나쌤

문명 온라인, 전국 지역 좌담회 “내 문명을 부탁해” 종료

By 양승진

Published : Sept. 9, 2015 - 13:49

    • Link copied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가 개발 중인 ‘문명 온라인’의 전국 지역 좌담회 ‘내 문명을 부탁해’의 일정을 모두 마쳤다고 밝혔다.

‘내 문명을 부탁해’는 지난 7월, ‘문명 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 종료 직후부터 서울을 비롯한 인천,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의 이용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행사였다.

참가 신청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했으며 각 지역 별로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했던 10명 내외의 소규모 유저들을 선별해 초청했다.

각 지역 좌담회에는 ‘문명 온라인’의 개발팀 및 GM 담당자가 직접 참석해 유저들이 파이널 테스트를 플레이하며 느꼈던 즐거움과 건의사항을 듣고 또 앞으로의 개선 방향 등에 밀도 높은 이야기를 나눴다.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실 손은영 실장은 “’문명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여러분을 직접 만나 생생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다”며 “항상 유저분들과 소통하며 함께 호흡하는 ‘문명 온라인’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국 좌담회 “내 문명을 부탁해”에서 논의 된 유저들의 의견과 엑스엘게임즈의 개선 방향성은 GM 노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bit.ly/1M5eLeZ)

한편, 파이널 테스트를 마치고 막바지 개선작업을 진행 중인 ‘문명 온라인’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