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소아쌤

소유진 백종원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엔 나이 상관없다”

By 신용배

Published : Dec. 26, 2014 - 12:31

    • Link copied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 ‘사랑에는 나이가 상관없다’는 것을 잘 보여줬다.

소유진은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투3‘)’에서 15살이라는 많은 나이차에도 남편 백종원과의 깨소금 같은 신혼생활과 서로에 대한 믿음을 과시했다.

이날 소유진은 첫 아이를 출산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완벽한 몸매를 보여줬다. 소유진은 아이를 3명 낳고 싶다며 출산욕을 드러냈다.

이후 본격 남편 자랑이 시작됐다. “내 사랑 내 전부”라고 남편을 부른다는 그는 15살이라는 나이차에 대한 질문을 받자 “남편 같지만 가끔은 오빠 같고 무엇보다 배울 점이 많다”며 남편 백종원에 대한 애정을 최대한으로 표했다. 또한 “거의 없지만 가끔 세대차가 느껴질 때가 있다. 내가 다소 철없는 행동을 할 때 오빠가 나를 혼내면 오빠한테 ‘우리 15년 전으로 돌아가보자. 오빠 15년 전 뭐했어. 그때 IMF에 사업 망하고 그랬지. 그때 철 없던 나이였지. 내가 그 철 없는 나이야’라고 말한다”며 스스럼 없는 이야기도 쏟아냈다.

소유진이 백종원과의 결혼할때 둘의 나이 차가 대중의 입방아에 오르내렸다. 하지만 소유진은 그게 전혀 문제되지 않음을 이날 깔끔하게 보여줬다.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