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소아쌤

유승호 제대, 팬들보자…‘뜨거운 눈물’, ‘조선마술사’ 출연결정

By 신용배

Published : Dec. 4, 2014 - 16:45

    • Link copied

 

배우 유승호가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가운데 차기작으로 ‘조선마술사’를 선택했다.

유승호는 4일 오전 강원도 화천 27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21개월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 부대 밖에 마중 온 팬들을 만나 눈물을 흘렸다.

이날 유승호는 “2013년 입대했는데 당시 제대로 인사도 못 드려 많이 죄송하고 아쉬웠다”며 “전역할 때는 정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감사하고 영광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특히 유승호는 이날 차기작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작품을 보고 누군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차기작으로 ‘조선마술사’를 골랐다””고 전했다.

‘조선마술사’는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 ‘후궁-제왕의 첩’ 등을 연출한 김대승 감독 신작으로, 위험한 사랑에 빠진 조선 최고의 마술사가 거대한 음모에 휩싸여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다.

한편 유승호는 오는 21일 국내 팬미팅을 열고, 24일 일본 오사카, 25일 도쿄, 27일 중국 상하이에서 팬들을 만난다.

유승호 제대, ‘조선마술사’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호 제대, ‘조선마술사’ 출연, 기대된다” “유승호 제대, ‘조선마술사’ 출연, 축하해요” “유승호 제대, ‘조선마술사’ 출연, 배우 유승호 기다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