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소아쌤

에네스 카야 총각행세, 피해女 공개한 카톡보니…

By 신용배

Published : Dec. 2, 2014 - 23:28

    • Link copied

 

'비정상회담’ 에네스 카야가 총각행세를 했다는 주장의 글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다.

2일 더팩트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보수적인 성격으로 ‘터키 선비’라는 별명이 생긴 에네스 카야가 불륜설에 휩싸였다고 보도했다.

이는 지난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여성이 ‘에네스 더이상 총각행세 하지 마라’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이 퍼지면서 커지게 됐다.

이 여성은 “에네스 너 나한테 사과해라. 너의 부인한테도 사과하고. 너 앞으로 그렇게 살지 마라. 내가 너한테 농락당한 거 생각하면 기분 더럽고 진짜 빡친다. 같은 여자로서 같은 한국인으로서 너네 부인도 참 안 됐다는 생각이 든다. 거짓은 언젠가는 드러나는 법이다. 결혼했으면 한 사람만 바라보고 살아라. 그렇게 못할 거 같으면 결혼을 하지 말던가. 앞으로 나처럼 속아서 농락당하거나 더한 것도 당할지도 모르는 여자들이 생기지 않았으면 한다”며 에네스 카야에게 일침을 가했다.

이어 “그리고 확인도 안 된 상황에서 루머양성 어쩌고 하는 애들은 좀 닥쳐라. 어제 댓글 썼는데 하루도 안 되서 루머네, 허언증이네 하는데 니네 고정닉네임으로 로그인하고 들어와라. 비겁하게 피하지 말고 욕하지 말고”라고 자신의 글을 부정한 네티즌에게도 목소리를 높였다.

이와 함께 이 여성은 에네스 카야와 주고받은 카톡 사진을 캡처해 올렸다. 사진 속 카톡에서 에네스 카야는 “벗고 있을 때만 걸리면 훨씬 좋은 인연이지” “와서 엉덩이 때려. 내가 맞아줄게” “난 네가 보고 싶어서 그래” “보고싶은 여자” 등 연인과 주고받을만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에네스 카야 총각행세 카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네스 카야 총각행세 카톡, 선비처럼 굴더니…” “에네스 카야 총각행세 카톡, 남의 여자 탐하는거 이해안된다고 했던 분 아닌가” “에네스 카야 총각행세 카톡, 충격적이다” “에네스 카야 총각행세 카톡, 카톡내용 사실이라면 완전 능글맞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news@heraldcorp.com)